광고
광고
광고
국제뉴스
국제소식
오운라이프, 인도네시아 MNC홈쇼핑 파트너 Pt. Lime International Trading과 수출 관련 업무계약 체결
“한류 건강기능식품으로 인도네시아 2억6000만 시장 개척할 것”
기사입력: 2020/11/04 [15:37]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송호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송호현 기자] 오운라이프, 인도네시아 MNC홈쇼핑 파트너 Pt. Lime International Trading과 수출 관련 업무계약 체결

▲ 사진=인도네시아 최대의 홈쇼핑 MNC SHOP  © 송호현 기자

 

한국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 글로벌유통 전문기업 오운라이프는 인도네시아 현지 유통전문기업 Pt. Lime International Trading과 한국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의 인도네시아 현지 유통을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Pt. Lime International Trading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발리에 오피스를 둔 현지 기업으로 인도네시아 최대 종합미디어그룹의 MNC홈쇼핑 공식 파트너사이다. 오운라이프는 Pt. Lime International Trading와 홈쇼핑,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오운라이프가 수출 공급하는 한류 식품과 건강기능식품들의 인허가 대행부터 유통까지 모두 책임지는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대표적인 현지 온라인 판매 채널로는 Lazada, Tokopedia, Shopee, Bukalapak 등이 있으며 모두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동남아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이다.

오운라이프는 이번 인도네시아 현지기업과의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2억6000만명의 인구를 가진 인도네시아 시장뿐 아니라 인접한 이웃나라인 말레이시아까지 포함, 3억명 이상의 마켓에 대한 유통사업을 함께 펼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오운라이프는 한국 건강기능식품을 해외에 널리 알리는 데 이바지할 예정이다.

오운라이프 개요

오운라이프는 한국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을 글로벌 수출 유통하는 기업이다. 중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미얀마, 캄보디아, 태국, 라오스 등 수출국을 넓혀가고 있다.

 

송호현 기자
GJCNEWS 기자
ghghgh2345@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