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제언론인클럽기자단
SNS기자단
가수 성유빈이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 출발을 시작한다.
기사입력: 2025/03/11 [11:03]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재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재수 기자] 가수 성유빈이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 출발을 시작한다.

 

스타메이드엔터테이먼트는 311일에 성유빈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넘치는 끼와 재능을 겸비한 성유빈이 가수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능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20071집 앨범 [Never Forget you]로 데뷔한 성유빈은 영화 너를 잊지 않을 거야OST ‘눈을감아도를 직접 작사,작곡 불러 이슈를 내며 활동을 시작하였다.

이후 2012년에 BOB4밴드로 활동을 하였으며, 매년 음원을 발매하며 음악 할동을 꾸준히 하고있었다.

 

최근에 성유빈은 지난 20203TV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친형 이태성과함께 출연하며 화제성을 뽐냈으며, 이어 9월에 KBS‘불후의명곡에 형 이태성과 함께출연하여 우승을하여 노래 실력을 과시하였다. 이후 MBN‘불타는 장미단’ 333839회에 출연해서 노래실력을 뽐내었다.

 

 

▲ 가수 성유빈이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 출발을 시작한다.     ©김재수 기자

 

 

 

 

성유빈은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마음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분들께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