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서울특별시
집에서 즐기는‘강서청년활짝장터’
오는 19일~20일 온라인 ‘강서청년활짝장터’ 개최
기사입력: 2020/11/17 [13:39]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재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진수 기자] 오는 19일~20일 온라인 ‘강서청년활짝장터’ 개최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청년 창업가들의 우수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강서청년활짝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 기업가들의 활동을 지원하고자 이번 청년활짝장터를 마련하게 됐다.

 

▲ 청년활짝장터 포스터(전단지)     ©

 

 

강서청년활짝장터는 오는 1119()20()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유튜브 강서청년활짝장터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9일에 진행하는 1회차 방송에서는 방구석여행(팬시문구) 멜파인(마크라메 제품) 옛고을(전통음식) 플라디어스(식물공예 제품) ()우드락공작소(핸드메이드 목제품) 노메이드(도자기 마그넷) 6개 기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0일에 진행하는 2회차 방송에서는 타마비즈(액세서리) 라운드임팩트(팬시용품) 밸커스(가죽공예 제품) 포모파워(생활소품, 가방) 모가티(티셔츠 등) 솝스(업사이클링 데님팬츠) 6개 기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DIY로도 즐길 수 있는 가죽공예 제품, 업사이클링을 통해 제작한 세상에 하나뿐인 청바지, 꽃을 담을 수 있는 입체 도자기 마그넷, 서양식 매듭공예인 마크라네 제품 등 청년 기업들의 특색 있는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장터는 홈쇼핑 형식으로 전문 쇼호스트가 각 기업의 제품을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주문을 받으며, 방송이 진행하는 동안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관내 기업인 홈앤쇼핑은 청년 기업을 육성한다는 행사 취지에 동참해 제품 전시부터 판매 진행까지 지원하여 전문적인 홈쇼핑 같은 판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구는 참여 기업들이 홍보가 중요한 초기 기업인만큼 홍보를 위해 기업 소개와 제품 제작 과정이 담긴 영상도 제작했으며, 이는 강서청년활짝장터유튜브에서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모가티의 은세기 대표는 이번 장터를 앞두고 창업 준비 중에 좋은 기회를 마련해 주셔서 참여하게 됐다라며 사업을 구체화시키고 우리 회사 디자인이 얼마나 대중성이 있는지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거 같아 매우 설렌다라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코로나19라는 위기를 기회로 삼아 청년기업들이 온라인 판로를 개척하는 데 돕고자 한다라며 많은 분들이 장터에 참여해서 청년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담긴 제품을 접하고 할인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강서구청 일자리정책과(02-2600-6323)로 하면 된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