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서울특별시
노현송 강서구청장, 방신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 개소식 참석
연면적 1,997㎡ 지하 1, 지상 4층 규모...주차장 등 다양한 주민 편의시설 갖춰
기사입력: 2020/11/18 [22:10]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정성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정성환 기자]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13일(금) 오후 3시 30분 방신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방화동로 124-1) 개소식에 참석해 센터 내부를 둘러보며 시장 상인들을 격려했다. 

▲ 노현송 강서구청장(왼쪽 다섯 번째)과 진성준 국회의원(오른쪽 네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13일(금) 오후 3시 30분 방신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방화동로 124-1) 개소식에서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구는 방신시장을 찾는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사업비 총 52억 원을 투입해 연면적 1,997㎡, 지하1, 지상 4층 규모의 고객지원센터를 건립했다.

 

▲ 노현송 강서구청장(가운데 검은색 마스크)이 13일(금) 오후 3시 30분 방신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방화동로 124-1) 개소식에 참석해 시장 상인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는 주차장, 다목적실 등 다양한 주민 편의시설을 갖췄으며, 지상 3, 4층에는 강서구 어르신들의 일자리 창출 기관인 강서구시니어클럽이 자리했다.

▲ 노현송 강서구청장이 13일(금) 오후 3시 30분 방신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방화동로 124-1) 개소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노현송 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의 자생력을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관계자들과 기념촬영하는 노현송 강서구청장(앞줄 왼쪽 다섯 번째)  © 정성환 기자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