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나눔/기부
장애인문화신문 한길복지재단에 덴탈마스크 3만장기탁
소외계층 및 장애인을 위한 사랑과 나눔 코로나 극복을 위한 마스크 지원행사
기사입력: 2020/11/20 [11:25]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송호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송호현 기자]

▲ 사진="사랑과 나눔 코로나 극복을 위한 마스크 지원행사" 제9회 글로벌자랑스런세계인 대상 조직위원회 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송호현 기자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장애인 복지에 힘을 쏟고 있는 한길재단에 덴탈마스크 3만장을 20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는 소외계층인 독거노인과 장애인의 안전에 힘을 다 하고 있는 학교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와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코로나19로부터 조금이라도 안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에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주)모아해피드림에서 협찬한 40만장 중에 3만장을 한길복지재단에 배정했다.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전 세계적으로 위기를 맞고 있는 상황에 안전 사각지대가 될 수 있는 소외계층 및 장애인 분들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으며 저희의 이런 정성이 조금이라도 이번 사태를 함께 잘 극복하여 우리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일상에 복귀할 수 있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 사진=(주)모아해피드림 마스크 3만장 한길복지재단에 기탁  © 송호현 기자



한편, 이번 마스크 지원 행사는 (주)모아해피드림에서 장애인문화신문에게 협찬하고 협찬한 마스크는 (주)마그넷코리아 전건우 대표의 주관으로 (재)국제언론인클럽, (재)기부천사클럽, (사)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 국제e스포츠진흥원,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 후원으로 진행했다

GJCNEWS 본사 기자
ghghgh2345@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