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나눔/기부
연예인 봉사단 더브릿지, 언택트 자선 마켓 개최
기사입력: 2020/11/20 [20:56]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송호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송호현 기자] 연예인 봉사단 더브릿지, 언택트 자선 마켓 개최

▲ 사진=연예인 자선봉사단 더브릿지와 함께하는 언택트 마켓  © 송호현 기자

 

연예인 봉사단 더브릿지가 연말을 맞아 따뜻한 선행에 나선다.


더브릿지는 21일 낮 12시부터 5시간여 동안 서울 용산구 메종한남에서 언택트 마켓을 진행한다. 마켓 현장은 유튜브 채널 고니TV, 더브릿지TV, 하리수TV 등에서 라이브로 중계된다.

더브릿지가 주관하는 이번 언택트 마켓은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 사회는 이선영 아나운서, 토니오 셰프, 미스코리아 한경진이 맡고 2부는 이은영 롯데 홈쇼핑 쇼호스트와 개그맨 김원효가 진행한다.

이번 바자에서는 모두 95종류의 제품이 판매된다. 세븐일레븐, 나팔꽃 F&B, 리더스, 아이소이, 젤리로, 팔도, 이성미 꼼꼼한식탁, 삼익유가공, 네추럴발란스, tibaeg 등 40개 브랜드가 참여해 무상으로 제품을 기부했다.

온라인 바자회 수익금은 전액 여성 노숙자들을 위해 사용된다.

방송인 겸 사업가 김예분이 단장으로 있는 연예인 봉사단 더브릿지는 2017년 1월 창단한 이후 다문화여성, 주거 취약계층, 미혼모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전개해왔다.

연예인자선봉사단 더브릿지 개요

더브릿지는 연예인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통해 소외된 분들에게 위로와 사랑을 나누고자 2017년 1월 설립된 봉사단체이다. 그동안 매달 한 달에 한 번씩 독거노인 돕기, 미혼모 자립도움 아카데미 설립, 다문화 여성 돕기, 탈북한 여명학교 멘토링 프로그램 실시, 사랑의 밥차와 함께 소외된 분들을 위한 식사 대접 및 연탄봉사 등 소외된 분들에게 위로와 사랑을 나누고자 열심히 노력하고 소외된 분들의 사회통합과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GJCNEWS 본사 기자
ghghgh2345@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