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패션/뷰티/자동차
패션뷰티
2020 korea Mask Fashion Show, 제3회 ‘’힘내라 코리아 ‘’ 뮤직 & K- 마스크 패션쇼 in 2020 개최 한다.
‘임연희아트아카데미‘’한국예술문화진흥원 ‘락밴드&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의 조직위원장 임연희 대표가 온국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단합 캠페인
기사입력: 2020/11/22 [01:12]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진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진수 기자] 1979년 전설의 락커출신 엔터데이너 팝아티스트 임연희’ 힘내라! 코리아! ’ 뮤직 & k-마스크 패션쇼 in 2020 송년의밤 행사를 20201224()오후5시 강남 신사동 리버사이드호텔 7층 콘서트홀 특설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 2020 korea Mask Fashion Show, 제3회 ‘’힘내라 코리아 ‘’ 뮤직 & K- 마스크 패션쇼 in 2020 개최 한다.     ©

 

이번 강남 k-마스크 패션쇼는 한국예술문화진흥원이 주최하고 임연희아트아카데미’ ‘락밴드모델페스티벌조직위가 공동 주관하며  (주) 실크로드 풍기인견,(주) SOUDOLL,() 국제모델협회,대우패션그룹 (에비수),() UN 평화기구교류기구,un pleo,() 한국영화배우협회,(사) 한국문화교육협회,(주) 파푸드,두성코리아,농/수산등이 후원하며,아젤리아드레스 / 국향전래전통궁중복식,고희정한복,(주) 크라오페코스메틱,마리노블모피,대유마스크 ,ABCC그린하트 마스크,맥스콘건설그룹,소기업소상공인회등의 협찬으로 진행한다.

 

임연희아트아카데미‘ ’락밴드모델페스티벌 조직위가 주관하는 이번 패션쇼는 코로나19로 국내외 공연과 모델대회 패션쇼가 취소되고 있어 새로운 비대면 비접촉 문화 거리두기 조성을 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패션쇼는 마스크패션쇼 조직위원장 맡은 임연희대표의 자선 콘서트겸 초청가수 공연과 K-POP/전문패션모델들과 배우 유승민의 사회로 진행된다

 

현재 대한민국을 포함한 전세계가 코로나19로 너무나 어렵고 힘든상황입니다 경제활동은 물론이고 문화예술 스포츠등 전반에 걸친 모든활동이 위축되어서 공연등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 어느때보다도 우리모두가 서로 힘을 모아서 이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이겨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출발점이 바로 힘내라! 코리아’ k-강남 마스크 패션쇼 in 2020 되기를 바라면서 전국방역 지침 준수사항으로 코로나19인한 감염예방을 위해 행사장 안에서는 필히 마스크 착용을 한후에 입장 관람을 합니다.

강남 마스크 패션쇼 in 2020 행사가 안전하고 건전하게 행사로 진행합니다.

코로나19 로 힘들어하는 국민여러분들께 건강하고 힘찬 에너지를 전달하겠습니다. 출연자는 D J EDM . K-POP 공연과 걸그룹 댄스팀 에비수(EVISU)청바지 .전통궁중한복 퓨전한복.모피 .이브닝드레스등 다채로운 공연과 패션쇼도 준비됐다고 전하며, 패션쇼에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국예술문화진흥원 임연희대표는 현재 코로나19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너무 어렵고 힘든상황‘’이라며 ‘’그 어느때보다도 모두가 힘을 합쳐 경제적.문화적으로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야한다‘’고 말했다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2m이상 사회적 거리를 두고 무상으로 패션쇼를 감상할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에 2016년부터 락밴드&모델 어워즈 페스티벌운영했지만 2020년도에는 코로나 이슈로 국내 처음으로 마스크 패션쇼를 진행하기로 한다.

코로나 19가 전세계를 강타하며 마스크착용이 일상화한 현실에서 착안해 임연희 조직위원장 기획아래 힘내라 코리아 k-마스크 패션쇼를 개최한다.

코로나19대비를 위한 기능뿐아니라 일상의 필수재가 된 마스크를 패션으로 접근하지는 취지다.

 

임연희대표는 공연기획및연출 총감독으로 78년미8군 그룹사운드 마지막 Bass 기타 주자로서 80년초 ~최초 여성 헤비메탈 팝 락커 싱어 출신의 전설의 팝아티스트 엔테테이너 팝아티스트로 알려져있다. 

 

이날 워킹지도 연출에는 패션모델 2006미스코리아 하나은행 최종문이며 소프라노겸모델 한의령 연기자주연서(아은주).가수겸모델이서이 / 모델하니/DJ.가수히라/ 모델김현진 / 모델장신애 /미시즈모델이란희/미시즈모델 이지우 / 박아연 .정수미.이승아.방지수.문다원/장윤정.김보미.박나윤.이윤서.이영은이 참여하여 다양한 공연문화 즐기는 문화행사 축제로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강남 마스크 패션쇼 in2020 ’조직위원장을 맡은 임연희대표는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기쁨을 주고 소외계층에게는 희망을 주는 모범적인 여성 ceo.팝아티스트로서 더울 활발하게 활동할것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나눔 ,재능기부 행사로 밝은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연은 주최주관:한국예술문화진흥원.임연희아트아카데미 락밴드모델페스티벌 비롯 많은 단체장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강남 진행되며 문화예술인들과 관객들은 패션마스크 쓰고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