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광주.전남
광주시 북구청 덴탈마스크 3만장 기탁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
광주시 북구청 저소득층 및 코로나 극복을 위한 마스크 지원행사. 장애인문화신문 협찬사 (주)모아해피드림. (주)마그넷코리아
기사입력: 2020/11/23 [18:53]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송호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송호현 기자] 광주시 북구청 덴탈마스크 3만장 기탁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

▲ 사진=좌)광주 북구청 서정윤 복지교육국장, 호남복지TV 양정기 대표, 광주시 (사)새시노인회 박정진 회장, 광주 북구청 이달주 부구청장,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 장애인문화신문 유현순 홍보대사, 광주 북구청 손수정 희망복지과장, 국제언론인클럽 기획위원장이 코로나 극복을 위한 마스크 지원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 송호현 기자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저소득층에게 코로나 극복을 위한 마스크 지원행사에 힘을  쏟고 있는 "광주시 북구청에 덴탈마스크 3만장을 23일 오후 2시에 기탁 행사를 가졌다.

 

이번 기탁은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인 독거노인과 장애인에게 힘 쓰고 있는 광주시 북구청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와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코로나19로부터 조금이라도 안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에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주)모아해피드림에서 협찬한 40만장 중에 3만장을 광주시 북구청에 배정했다.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세상에는 넘치도록 많이 가진 분도 있고 턱 없이 부족한 분도 많다. 넘치는 분은 나누어 주고, 넘치지 않더라도 자신이 덜 가지면 누구든 나눌 수 있다.

또한 장애인들에게도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내가 누군가에게 무엇인가를 줄 수 있다는 것은 이 세상을 살면서 가장 행복한 일이다. 특히나 코로나 시국에 행복을 나누어 주는 아름다운 사회는 무엇보다 주요하다. "같은 공간에서 함께 꿈을 꾸고, 항상 용기와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인 독거노인과 장애인들에게 훈훈한 마음을 전달하자"고 전했다.

▲ 사진=광주시 북구청 복지과 직원들이 코로나 극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근무 현장  © 송호현 기자


한편, 이번 마스크 지원 행사는 (주)모아해피드림에서 장애인문화신문에게 협찬하고 협찬한 마스크는 (주)마그넷코리아 전건우 대표의 주관으로 (재)국제언론인클럽, (재)기부천사클럽, (사)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 국제e스포츠진흥원,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 후원으로 진행했다.

▲ 사진=(주)모아해피드림 덴탈마스크 3만장 광주시 북구청 기탁 -장애인문화신문-  © 송호현 기자



송호현 기자
GJCNEWS 기자
ghghgh2345@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