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전라남도
목포시,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성공개최 결의대회 개최
대회 D-22, 시민 역량을 하나로 결집해 대회 준비에 앞장설 것을 다짐
기사입력: 2025/04/06 [19:21]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박성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박성 기자] 

▲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성공개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 박성 기자

 

전남 목포시가 지난 2일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성공개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목포시장 권한대행 이상진 부시장을 비롯한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목포시 운영위원회, 범시민추진협의회, 시민응원단 등 600여 명이 참석해 식전 축하공연, 추진 경과보고, 결의문 낭독, 성공 기원 퍼포먼스 등을 진행했다.

 

운영위원회와 범시민추진협의회는 지난 2023년 전국체전을 앞두고 최초 구성되어 이번 전국생활체육대축전까지 3년간 대외 협력체계 구축과 시민홍보, 손님맞이, 시민참여, 나눔봉사 등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해 오고 있다.

 

또한, 올해 3월 구성된 700여 명의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시민응원단은 대회기간 경기장에 방문해, 경기 관람과 열띤 응원을 통해 대회 분위기를고조시킬 예정이다.

 

시민응원단 대표 2인은 목포시민이 다 함께 이루는 성공체전을 위한우리의 결의를 주제로 한 결의문을 낭독하며 시민 역량을 하나로 결집해대회 준비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상진 목포시장 권한대행 부시장은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을 20여 일 앞두고,대회의 성공 개최는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에 달렸다정성 어린 손님맞이를 통한 감동대축전을 만들기 위해 여러분 모두 함께 앞장서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은 오는 4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개회식은 대회 이튿날인 425일 금요일 목포종합경기장에서, 폐회식은 27일 일요일 목포국제축구센터 다목적체육관에서 각각 열린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