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GJCTV
GJCTV(네이버TV)
[GJCTV] 중소기업탐방-DY COMPANY 이도영 대표와 광물질 이동식 찜질방 출시
기사입력: 2020/12/16 [14:50]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정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정순 기자] [GJCTV] 중소기업탐방-DY COMPANY 이도영 대표와 광물질 이동식 찜질방 출시

 

[GJC-HOA TV 기업탐방] 이도영 (주)DY컴퍼니 대표, 국민 건강을 지키고 싶다.

[뉴스센터 김경훈] GJC-HOA TV 김경훈입니다. 포스트코로나 시대라고들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얻은 것이 있다면 개인과 공중위생 그리고 면역력이 정말 중요하다고 느꼈는데요.
면역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좋은 음식과 휴식이 필수겠죠? 그래서 힐링을 돕는 회사들을 찾아 중소기업도 돕고 좋은 제품도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오늘은 두번 째 순서로 FDA로부터 승인을 받은 광물질을 융합해 실내용 찜질방과 침대를 개발한 (주) DY컴퍼니를 찾았습니다. 김정순 기자가 사람들을 만나봤습니다.

[인천=김정순 기자] 우선 FDA 승인을 받은 DY스톤광물질를 소개 해야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찾은 (주)DY컴퍼니입니다. 이곳은 이동식 찜질방과 다기능 의자 등, 특히 애완견침대까지 직접 제조해서 공급하는 공장과 실험 연구소를 운영중이었습니다.

[이도영 대표이사] 회사소개 (30초)

[리포터] 실제로 이동식 찜질방에서 체험 중인 사람들을 만나 봤습니다.

[신종삼 체험객1] 이동식 찜질방 체험담
[여성 체험객2] 이동식 찜질방 체험담
[여성 체험객3] 의자 체험담

[리포터] 백문이 불여일견, 저역시 체험해 봤는데요.
다른 체험객들이 말한 것처럼 호흡이 편하고, 습하지 않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옛날 솔가지로 군불을 땐 사랑방의 아랫목에서 단잠을 잔 느낌. 몸이 정말 개운했습니다.
DY스톤의 관계자를 만나봤습니다.

[DY스톤 이사]

[이도영 대표이사]

[리포터] 정승을 부러워 말고 네 몸이나 건강하게 하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1인용부터 아파트베란다용, 최고 6인용까지 설치 조립이 용이하다고 합니다.
특히 요즘 반려동물과 사시는 분들을 위해 애견 침대까지 만들고 있었습니다.
대중목욕탕을 갈수 없는 요즘 멋진 선물이 될 것 같구요.
이미 설치된 경로당에서는 어르신들이 건강회복을 위해 찾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뉴스센터] 코로나19 2단계 상황이어서 이 회사에서 편의제공과 업무협조를 해주시고, 멸균기를 설치한 상태에서 녹화를 마쳤다는 말씀 올립니다.

지금까지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위해 달리고 있는 중소기업들의 눈물겨운 현장을 자세히 전해드릴까 합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