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World News
World News
2025 남북청소년 및 고려인 다문화청소년 태권도 체험 여행이 성황리에 종료...
기사입력: 2025/09/16 [10:52]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재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재수 기자] 2025 남북청소년 및 고려인 다문화청소년 태권도 체험 여행이 성황리에 종료...

 

  © 김재수 기자



이번행사는 서울시의 보조금과 (사)세계어린이 태권도연맹, (주)파메어스, (사)고려인글로벌네트워크의 참여와 후원으로 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이 주관 했다.

이번 2025 남북청소년 및 고려인 다문화청소년 태권도 체험은 함께 "Together" 라는 주제로40명 다문화청소년들과 인솔교사 10명 총 50명이 무주 국민체육센터에서 태권도 체험 및 무주태권도원에서의 태권도 역사박물관 견학 태권도시범단 공연참관 및 무주의 대표 축제인 반딫불축제 참가,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2016년부터 진행해온 희망꿈나무아카데미 다문화청소년 한국체험여행이 올해는 남북의 청소년 및 고려인청소년 다문화 청소년들이 함께 "Together"란 주제로 서울시의 후원으로 더욱 알차고 뜻깊게 진행 될수 있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 심재환 이사장은 인구감소와 일자리 불균형으로 앞으로 우리사회는 외국인 노동자의 수는 계속 증가 할것입니다.
그에 따르는 갈등은 점점 심해질것이고 앞으로의 사회에 우리 다문화 청소년들의 역활이 매우중요 할것입니다.
함께하는 대한민국을 알리기위해 우리 다문화청소년들에게 '한국'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의 이해는 꼭 필요한 과제라 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