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경제/사회/환경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화장품 원료 스펙
기사입력: 2022/05/17 [16:29]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진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진수 기자]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화장품 원료 스펙

 

 

 

 

  © 김진수 기자



2022.5.12. 11:00 울산 롯데 호텔 그랜드블룸 홀에서 ()코즈미코 코리아 창립기념과 신물질인 DN-8 (ROR-M)화장품의 핵심물질인 ROR-M 개발자 정명희 박사의 초청 세미나와신제품 디앤에잇 화장품을 출시하였다

 

국책사업의 일환인 항노화 projectd에서 시작으로 ROR-M 이 노화를 억제하는 초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것과 동시에 다른 제재를 대체할수 없는 기존 화장품 원료시장의 판도를 뒤바꿀 만큼 특별한 물질이라고 말할수 있다

 

 

실험을 통한 증명 , SCI급 논문 20여편 이상-

 

피부 노화는 오랜시간동안 반응이 일어나므로 보다 빠르게 일어나는 생쥐에서 자외선 유도 피부노화 반응에서 관할하였고 놀라운 결과가 발생하였다.

 

-우선 피부에 자외선을 조사하였더니, 다음과 같은 피부 노화 관련 반응이 일어났다.

-피북에 현저한 자외선 화상(SUNBURN) 발생

-상피세포의 과형성 (hyperplasia)

-피부에서 과격한 활성산소의 생성 및 이로 인한 피부 단백질 손상

-피부 콜라겐(collagen) 및 탄력소(elastin)을 분해하는 효소 MMP의 현저한 발현 증가 하였고 자외선 조사를 ROR-M용액을 바른 후 시행 하였더니 상기 노화 관련 피부 반응이 거의 정상 수준으로 억제 되었다.  

 

*원료적 특성에 한함.

 

 

 

 

개발자 정명희 박사의 성분의 놀라운 연구결과는 좀더 일반인들이 쉽게 이해가 가도록 강의를 하였고 그결과 뜨거운 반응속에서 물질 세미나를 마쳤다

 

이날 코즈미코 코리아 창립기념 행사의 첫 시작은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사회복지 문화 분과 자문위원과 APHCA 세계 속의 미용 문화 국제 연맹 강응수 총재의 축사를 이어 아기새둥지 저출산 고령화 정책위원장이자 좋은 이웃 협회장, 사단법인 국제 장애인문화교류 충남도협회장으로 활동하고 계신 김소당 위원장이 코즈미코코리아의 앞길을 축하해주면 시작되었다.

 

축전으로는 울산 동구 권명호 국회의원, 울산 울주군 서범수 국회의원, 인천 동구 윤상현 국회의원, 조용배 회장등 많은 분들에게 축하와 기대를 받았다.

 

 

이날 행사 참석자는 150여명으로 캄보디아 인플루언서 테이블이 따로 마련 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은 미래가 기대되는 모습을 보였다.

 

화장품 기업 창업을 한 뜻 깊은 이유는 뷰티 불모지인 울산에서 다른 성공한 기업들처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는 뜻으로 ROR-M 물질로 전세계 뷰티 시장의 판도를 바뀌어 보겠다는 김채은 대표(32)의 뜻이다.

 

청년 사업가의 고향을 사랑하는 열정을 담아 고향사랑은 울산의 70개의 시민단체 연합, 울산시민단체 연맹 김남규 의장을 비롯한 시민단체의 회장님들과 울산 기업가들이 대거 참석하여 자리를 축하를 받았으며,

 

울산 시장 후보 김두겸(국민의 힘)과 울산 남구청장 후보 이미영(더불어민주당)이 직접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모두의 기대속에 설레는 마음으로 K-원료를 선보인 의미있는 날로 김채은 대표의 항후가 주목된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