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경상남도
진주교육청, 학운위 진주지역협의회 청렴소통의 시간 가져
학교로 찾아가는 진주지역협의회, 다양한 학생지원 사업 추진 포부 밝혀
기사입력: 2022/05/25 [13:39]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경훈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4일 학교운영위원회 진주지역협의회 회의


[국제언론인클럽=김경훈기자] 진주교육지원청은 5월 24일, 박종식 학교운영위원회 진주지역협의회장과 임원진 12명, 진주교육지원청 각 부서 과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학교운영위원회 진주지역협의회 구성 후 대면식을 겸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2022년 진주교육 정책방향과 역점과제 실천을 위해 교육공동체가 함께 공정하고 청렴한 업무수행을 약속하며 청렴서약으로 결의를 다진 후, 교육현안을 공유하며 해결방안 모색을 위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 진주지역협의회는 학교 간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교육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학교·학부모·지역사회를 잇는 통로로서 교육여건 개선과 균형적인 교육발전을 위한 방안 마련을 위해 협의해 나갈 예정이다.

협의회에 참석한 박종식 회장은 “지역협의회에서 관내학교에 직접 찾아가 애로사항을 듣고 장학금 지원 등 학생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겠다” 라며, “학교운영위원회와 교육지원청이 함께 힘을 모아 학생들이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가자.”라고 포부를 밝혔다.

박영주 진주교육장은 화답하며 “사람중심의 미래교육으로 학교운영위원회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면서 “소통과 공감의 장을 열어갈 교육공동체와 함께 청렴한 진주교육과 미래핵심역량을 키워가겠다.” 라고 밝혔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