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핫이슈
사회핫이슈
홍수아∙윤성모(초신성) 주연, 나비효과, 음악영화의 신선한 바람
기사입력: 2022/08/05 [09:27]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진수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나비효과 첫 촬영 장면좌부터 민준기 감독,홍수아 배우,정서하 배우,중전마마(영화 첫 출연)


[국제언론인클럽=김진수기자] 지난 8월 1일 용인 골든튤립에버용인호텔에서 여러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영화 “나비효과(홍수아∙윤성모 주연)”의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영화 나비효과 제작발표 후 기념촬영좌부터 배우 이예인,안정훈,황이(본명 황지섭)

이날 행사는 먼저 대박을 기원하는 고사, 제작발표회, 그리고 첫 촬영 순으로 이어졌으며, 민준기,전원창(공동감독) 감독을 비롯해 배우 홍수아,윤성모,송민경,주원탁,정서하,윤지숙,김정,이지나,오연희,박서이,신승환,김별,이예인,황이 그리고 아역스타 안정훈 등 여러 배우들과 귀빈들이 참석했다.

‘㈜케이에스콘텐츠’와 ‘㈜메타월드’가 공동제작자로 이름을 올렸고 주연과 유림이 점을 보는 장면에 용인중전마마 협조로 중전마마 법당에서 박지현원장 한복을 입고 본인이 직접 무속인으로 출연하여 무속인의 심리를 리얼하게 표현해 주는 연기역할을 담당하는 등 첫 촬영에 참여했다.

이번 영화 “나비효과”는 나비의 조그만 날개짓이 거대한 태풍을 몰고 온다는 나비효과 제목 그대로 영화음악계에 태풍급 영향을 기대한다.

홍수아 윤성모(초신성) 주연 영화 나비효과의 민준기/전원창 공동 감독은 ‘젊은 청춘들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꿈이 다 함께 이뤄질 것이라는 믿음으로 무장된 젊은 인디밴드의 성공 분투기이며, 음악과 춤으로 힐링도 되는 청춘 음악영화입니다’ 라고 이 영화의 내용을 소개했다.

"나비효과"는 용인중전마마 협찬과 고마이계 흑차,계몽사, 인천구월점왕손피자,스페이스백신,사게,우미,워터테라피가 함께했으며,국제엔젤봉사단을 비롯한 후원사들의 많은 성원과 도움으로 시작되었다.

    영화 나비효과 출연진들과 축하인사좌부터 장원규 이사,유지은 배우,신승환 배우,이시연 회장,임경식 대표,전원창 대표,이예인 배우,박나현 대표,김별 배우,강태우 대표)

후원에는 M 금융(강경돈 대표),그로벌인슈(김락영 대표). 포탈뉴스(최태문 대표),뉴스인(김영일 이사),문화저널코리아(조정일 발행인),CNKTV뉴스(정송 대표),월간문화(이시연 대표),강남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국제엔젤봉사단(천세영 총재),카이저ent(동제월드/최수현 대표)가 함께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