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문화/예술/영화
국내 최초 첩보 스릴러 오디오무비 <극동> 9월 공개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2/08/17 [13:31]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지인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진 제공: 네이버 바이브 VIBE
세계 평화를 위협할 천문학적 규모의 비자금을 차지하려는 자들이 벌이는 일촉즉발 첩보 스릴러 오디오무비 <극동>이 오는 9월 네이버 바이브(VIBE)에서 공개를 확정, 강렬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친구>, <극비수사> 등을 통해 한국형 느와르의 거장으로 불리는 곽경택 감독이 ‘듣는 영화’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 국내 최초 첩보 스릴러 오디오무비를 탄생시켜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극동>은 가상 화폐, 비자금 등 실제로 있을 법한 소재의 이야기로 VIBE 유저들의 흥미를 끄는 데 이어 김강우, 유재명, 곽동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까지 더해져 귀를 뗄 수 없는 긴박감을 더할 예정이다. 더욱이 그래픽 효과, 음향, 음악까지 적절히 어우러져 오디오무비의 매력을 십분 활용, 유저들의 상상력을 한껏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극동> 티저 포스터는 배우들의 눈빛만으로 긴장감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추정액 857억 달러. 전세계를 위험에 빠뜨릴 비자금이 풀린다!”라는 카피와 함께 도심 한복판에서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는 김강우, 유재명, 곽동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 것. 이들의 엇갈린 시선처럼 국정원 소속 영사 ‘안태준’ 역의 김강우, 북한의 비자금 관리자 ‘이수영’ 역의 유재명, 북한 특수 해커 집단 리더 ‘강영식’ 역의 곽동연이 천문학적 규모의 비자금을 놓고 치열한 심리전과 액션을 펼칠 것이 예고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국내 최초 첩보 스릴러 오디오무비 <극동>은 네이버 VIBE에서 오는 9월 공개된다.
국제언론인클럽 본사/문화연예부
김지인 선임기자
earse@kakao.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