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경제/사회/환경
미래국정포럼, 3기 미래전략전문가 최고위과정 60명 모집
기사입력: 2022/09/28 [09:48]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재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재수 기자] 미래국정포럼, 3기 미래전략전문가 최고위과정 60명 모집

  

  © 김재수 기자



미래국정포럼은 미래예측의 합리적 방안으로 미래지향적인 공동체 마케팅 플랫폼을 선도할 “2022년도 3기 최고경영자과정(AMP=Advanced Management Program)”원우 모집을 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고경영자과정은 경영 실무 현장에서 필요한 지식과 노하우를 제공하는 비학위과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다.

 

3기 과정(Course)창조융합 혁신전략 미래소통 리더쉽 전략론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킹 미래기업 생존전략 미래혁신 경영 기업론 4차산업 혁신시대의 경영전략 등 경영전략과 현장실무 위주의 강의로 진행한다.

 

교육 기간은 16주로 오는 1011일부터 내년 27일까지 매주 1회씩 화요일 오후 530분 서울 리베라호텔(영동대로 앞) 15층 교육관에서 수업하며, 워크샵, 문화예술탐방, 졸업여행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인문사회계에는 이배용 대통령 특별고문, 석동현 변호사, 이남식 계원예술대총장 등, 경제금융계에는 홍성국 전 미래에셋대우 사장, 김영익 경제분석가 등, 노동계에는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 문화예술계에는 임태경 오페라가수, 손혜수 팬텀싱어, 김병찬 아나운서 등 최고의 강사진으로 제24강 현장 특별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래국정포럼 최고경영자과정은 분야별 국내 최고의 교수진, 검증된 교과과정, 최고의 협력 네트워크로 이뤄지는 다양한 교육과정을 통해 미래 한국을 선도하는 핵심 미래지도자그룹의 일원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회의 첩경으로 관련 교육에 관심이 있거나 교육 등록을 희망하는 사람은 등록자 서류전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인원은 최고경영자 대상 60명 내외로 모집할 예정이다. 1기에는 75, 2기에는 52명이 수료한 바 있다.

 

신청은 미래국정포럼 홈페이지(www.klei.or.kr)에서 원서를 다운받아 미래국정포럼 조직위원회 사무국(02-3775-4542)에 제출하면 된다.

 

▲ (출처=미래국정포럼 조직위원회)  © 김재수 기자

 

김명수 미래국정포럼 조직위원회의 이사장은 최고의 석학들과 지식 정보를 공유하고, 최고의 CEO들과 인적 네트워크 구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 이사장은 최근 제4차산업과 AI혁명에 따라 초고속으로 급변하는 환경에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가고자 최고 전문가들의 지혜와 정보, 배움의 길을 함께하는 동시에 동료들과 즐겁게 배우고 꿈을 펼쳐나갈 수 있는 미래지도자그룹으로의 공동체를 만들고자 미래국정포럼 최고경영자과정을 개설했다며 미래전략을 통한 미래 개척의 힘찬 포부를 역설했다. 

 

끝으로 김 이사장은 세상에서 가장 지혜로운 사람은 끊임없이 죽는 그 순간까지도 공부하는 사람이라며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을 통한 미래의 참다운 가치 실현과 이론을 현실에 접맥시키는 최고의 강의를 진행할 것이라고 재삼 강조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