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전라남도
목포시, 기획공연 ‘춤 時 - 오딧세이’개최
10월 8일 오후 7시30분 문화예술회관...종합 예술 무용극으로 동양문화 선보여
기사입력: 2022/09/30 [10:03]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박성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또는 목포문화예술회관(단체 할인)에서 가능하다. (사진=목포시 제공)  © 박성 기자



[GJCNEWS=박성 기자] 전남 목포시가 오는 108일 오후 730분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 기획공연 - 오딧세이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동양 철학을 토대로 춤과 시, 음악이 어우러진 종합 예술 형태의 무용극이다.

 

한국 무용계의 거장 국수호 명인과 최고의 무용수들이 수년간 철저한 고증과 연구를 통해 한국인의 삶에 큰 영향을 끼친 동양의 핵심 사상을 정립하고, 이를 엮어 연희(演戱), 신화, 제도, 인습, 전설, () 6악장으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동양의 기원부터 현재까지 전반적인 문화사조의 맥을 짚고 이를예술로 승화한 몸짓으로 펼쳐보인다.

 

관람대상은 만 8세 이상이며, 관람료는 R(1) 1만원, S(2) 5천원으로지정좌석제를 시행한다. 예매시 할인되는데 단체 20인 이상은 30%, 단체100인 이상 및 장애인·국가유공자 등은 50%가 각각 할인된다.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또는 목포문화예술회관(단체 할인)에서 가능하다.

 

한편 이번 공연은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일환이며, 사업비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는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