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국제뉴스
국제소식
완도해경, ‘함정 클린데이' 실시로 청결상태 향상
기사입력: 2021/04/27 [09:06]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윤진성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윤진성 기자] 완도해양경찰서(서장 안성식)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과 승조원 복지‧건강증진을 위해 함정 청결 향상 방안으로‘함정클린데이’를 지정‧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함정 클린데이란 정박기간 첫 주 1일과 출동 중 최소 1일을 지정하여 전 직원이 동참하여 경비함정 내외 청결상태 향상과 장비 유지‧보수를 위해 관리 하는 날이다.

 

이에 완도해경서장이 직접 경비함정을 방문하여 체크리스트에 의거 환경 개선 현황을 점검하였으며, 승조원들의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소형 경비함정의 승조원의 근무환경 개선과 건강증진을 위해 장비관리운영팀의 김재권 경사가 적극행정 일환으로 「먹는 물 음용방법 개선」을 정수기 업체와 협력하여 별도 음용수탱크 등을 설치, 시범운영 중인 경비정을 방문하여 직원들의 만족도와 업무 능력 향상을 확인하였다.

 

안성식 완도해경서장은 “이번 현장점검을 통해 식수 음용방법 개선 등 청결향상과 장비관리를 위한 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개선의지를 확인하였다”며“함정 클린데이를 더욱 활성화하고 시기별 장비관리 교육을 강화해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즉응태세 유지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