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패션/뷰티/자동차
패션뷰티
코디, 통기성 높인 숨쉬기 편한 마스크 2종 출시
여름철 대비 통기성 높은 마스크 수요 증가 예상, 착용감과 통기성 우수 식품의약품안전처 정식 허가 및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획득 안감 사용으로 안심 착용
기사입력: 2021/05/10 [09:24]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태훈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태훈 기자]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숨쉬기 편한 ‘코디 비말 차단 생활안심 마스크(KF-AD)’와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하며 기온 변동에 따라 사람들이 선호하는 마스크 종류도 함께 달라지는 풍경이다. 춥거나 선선한 날씨에는 KF-94 마스크를 부담 없이 찾지만, 기온이 높아지면 통기성 좋은 KF-AD(비말 차단) 마스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코디 비말 차단 생활안심 마스크,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는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 정식 허가를 받은 제품이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안감을 사용해 더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또 통기성이 좋아 더운 날 오래 착용해도 흘러내리거나 안경의 과도한 김 서림 걱정 없이 편안한 호흡을 선사한다.

코디 비말 차단 생활안심 마스크는 고효율·고밀도 정전 필터를 사용해 비말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면서 KF-94, KF-80 마스크와 비교해 높은 통기성을 자랑해 일상생활에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또 개별 포장이 돼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는 일반 일회용 마스크와 달리 식약처 허가를 받은 수술용 마스크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바이러스 차단 및 여과 기능을 담당하는 필터인 MB부직포가 적용된 3중 구조로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코디는 MSS 홀딩스를 지주회사로 둔 MSS 그룹 산하 브랜드로, 여러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엠에스에스홀딩스 개요

MSS 홀딩스는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 최상의 품질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다양한 생활 위생 제품을 선보이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의 지주회사다. MSS 그룹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의 일상에 필요한 생활 위생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마스크·손 소독제·생리대·기저귀 등이 있다. 현재 마스크·생리대·기저귀·화장지 등의 제품 자체 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설비 투자 및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 및 효율화를 통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또 보유한 각 브랜드가 지닌 제품력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http://www.mssgroup.co.kr/

국제언론인클럽 경제부 기자
kkk3311@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