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충청북도
청주시, 청년대상 취업교육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취업면접대비 이미지 메이킹 프로그램 진행
기사입력: 2021/05/17 [08:00]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태희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언론인클럽=김태희기자] 청주시가 청년센터인 청년뜨락5959에서 청년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등 면접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으로 청년들의 취업 과정에서 필요한 내용을 복합적으로 진행하고자 한다.

취업교육 프로그램은 청주시에서 구직활동을 하고 있는 청년들(만 19세~39세)에게 퍼스널컬러를 활용한 면접 대비 이미지메이킹 교육으로 헤어스타일, 의상, 메이크업 3분야로 나눠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퍼스널컬러, 헤어’프로그램은 오는 27일 청년꿈제작소에서 진행되며, 모집기간은 이달 21일까지다.

‘퍼스널컬러, 의상’프로그램은 6월 3일 청년꿈제작소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이달 17일부터 28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한다.

프로그램 신청 희망자는 청년뜨락5959 홈페이지 가입 후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구직중이거나 면접을 준비하고 있는 청년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더 자신감 있는 태도로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