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패션/뷰티/자동차
패션뷰티
신제품 디크리스 건강팔찌… “건강과 효능, 디자인 동시에 잡았다”
새로운 광물배합을 통해 안전성과 건강에 혁신적인 제품 개발
기사입력: 2024/01/23 [18:28]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재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재수 기자] 신제품 디크리스 건강팔찌건강과 효능, 디자인 동시에 잡았다

-새로운 광물배합을 통해 안전성과 건강에 혁신적인 제품 개발

 

)대한크리스탈글로벌이 오랜 연구를 거쳐 개발한 신제품 디크리스 건강팔찌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디크리스 건강팔찌는 그간 아름다움과 고품질을 추구해 온 주)대한크리스탈글로벌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역작으로써 통증완화 및 건강 증진과 운동력향상등에 효과적인 다양한 신소재광물질을 배합하고, 또 이를 매혹적인 디자인으로 연성해내어 관련 시장의 새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

 

디크리스 건강팔찌는 세련된 디자인과 동시에 건강을 위한 천연 세라믹 소재로 타 제품과 차별점을 둠으로써 건강과 패션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디크리스 건강팔찌에는 인체에 가장 이상적 수치의 원적외선과 근적외선과 최적의 자연 음이온 방출이 이뤄지도록 광물질을 자체 개발됐다.

특히, 이 근적외선과 원적외선의 파장이 인체와 접촉하게 되면 방사열 및 음이온의 침투력을 통한 투과와 흡수 등의 반응을 일으켜 세포에 대한 생리 리듬을 향상시키고, 말초 모세혈관의 운동을 촉진시키는 한편, 혈액 순환과 신진대사를 활성화해 생체리듬을 언제나 알맞은 수준으로 유지시켜 준다는 설명이다.

 

)대한크리스탈글로벌은 이 같은 디크리스 건강팔찌를 런칭하기까지의 오랜 연구 결과로서 특허증, 디자인등록7, 원적외선시험성적서, 음이온시험성적서, 상표등록, 생활방사능안전인증을 받았으며, 전문적인 협회에서 효능을 인정받았다.

 

수 년간 신제품 연구 몰두디크리스 건강팔찌, 아름다움과 건강 선사할 것

 

이번 디크리스 건강팔찌의 또 하나 특장점은 우후죽순으로 쏟아지는 유사제품 가운데에서 실질적인 연구 결과를 통해 그 효능을 인정받은 제품을 시장에 안착시켰다는 것이다. 그간 관련 시장에서는 건강 증진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수요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기술력 없이 수입품에 의존하거나 획일화된 디자인으로 시장성을 뒷받침하지 못했다는 시선이 많았다. 이에 주)대한크리스탈글로벌의 디크리스 건강팔찌가 던진 출사표는 헬스케어 악세서리의 새로운 이정표가 되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디크리스 건강팔찌의 주요 소재인 천연 세라믹과 더불어 희귀 광물이 들어간 각 스톤의 특징도 눈여겨볼만하다.

 

먼저 인체에 미세 전류를 전달하는데 효과적인 토르마린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광물 중에서도 유일하게 영구적인 전기특성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 광물에서 생성되는 전류와 음이온, 원적외선이 인체에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내면서 현재 세계적으로도 활발한 연구가 진행중인 획기적인 신물질로 불린다. 그 외 30여종의 광물을 오랜 연구와 개발을 통해 진행하였다.

 

)대한크리스탈글로벌 최대중 대표이사는 디크리스 건강팔찌만이 갖고 있는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를 모두 녹여낸 이번 제품은 범접할 수 없는 독창성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하게 됐다기능적인 측면에서의 혁신과 더불어 스포티하고, 또 아름다움을 추구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에 관계없이 제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고 말했다. 

 

▲ 신제품 디크리스 건강팔찌… “건강과 효능, 디자인 동시에 잡았다”  © 김재수 기자

 

▲ 신제품 디크리스 건강팔찌… “건강과 효능, 디자인 동시에 잡았다”  © 김재수 기자

 

▲ 신제품 디크리스 건강팔찌… “건강과 효능, 디자인 동시에 잡았다”  © 김재수 기자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