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문화/예술
경찰공무원 스피치교육 전문 강사 아나운서 정은빈 월드스타연예대상이 주관하는 제13회 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 MC 진행.
아나운서 정은빈 2019년 12월19일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한 월드스타연예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3회 글로벌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표창장 받았다.
기사입력: 2019/12/30 [01:59]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인식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언론인클럽/국제인터넷뉴스=김인식 기자>아나운서, 쇼호스트, 모델, 스피치 교육 전문 강사로 활동 중인 방송인 정은빈, ()국제모델협회와 ()기부천사클럽이 주최하고 월드스타연예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3회 글로벌기부문화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그동안 공무원 스피치 교육 강사로 활동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장을 받았다.

▲ 키움스피치 강사 아나운서 정은빈 월드스타연예대상 표창장 수여 했다. /사진제공 네모미디어 

월드스타연예대상 시상식의 미디어 주관은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GJCF)이 했으며, 방송은 KBS W(28일 저녁1030), 지방자치TV,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 바이두 등 케이블 및 SNS를 통해서 송출하고, 국제언론인클럽방송(GJCTV),라이프방송(LifeTV), 중국화인TV, 오세아니아위클리뉴스(HWTV), OBC더원방송등이 진행하며 전 세계에서 많은 방송 및 언론인들이 함께 참여했다.

▲ 키움스피치 교육 강사 아나운서 정은빈 제13회 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 이지영 아나운서와 진행하고 있다. 사진촬영 이한우 기자 

13회 글로벌 기부문화공헌 대상은 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 조직위원회와 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 국제언론인클럽, 장애인문화복지신문이 주관을 했다.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국제, 정치, 사회, 문화, 교육, 예술, 체육 등 각 분야에서 기부문화에 공헌한 개인이나 단체 등을 발굴해 매년 40여명을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 키움스피치 강사 아나운서 정은빈 월드스타연예대상 표창장 수여, 레드카펫 지에이블 스피루리나 이주영 대표와 기념사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촬영 이한우 기자 

정은빈 MC는 기부문화 확산을 통해 소외계층들이 차별과 소외 없이 우리 모두 더불어함께 살아갈 수 있는 희망의 날이 오기를 간절히 소망한다. 라고 표창장 수상소감을 전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