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경제/사회/환경
‘2021 글로벌 소비자 만족 大賞!’ 백세로 인솔은 사랑입니다!
1인 라이브커머스 백세로TV 김태승 대표의 3P 경영철학!
기사입력: 2021/06/18 [11:49]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진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진수 기자] ‘2021 글로벌 소비자 만족 大賞!’ 백세로 인솔은 사랑입니다!

 

▲ 사진=김태승 대표     ©김진수 기자

 

대한민국 쇼핑호스트 1호로 쇼핑호스트 최초(GS홈쇼핑 공채 1) 및 최다 방송기록 보유자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모바일쇼핑호스트 아카데미 대표강사겸 원장, 뉴스메이커 선정

 

2021 특별기획 한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비즈니스 스피치부문 대상 수상,한국 명품,명인 인증위원회로부터 인증된 김태승 대표(백세로TV)()잔디로(회장 노진구)40년 전통과 노하우를 이어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100SERO 브랜드로 발명특허와 명품인증을 받으며 글로벌 마케팅활동을 한 결과, 백세로 인솔(기능성깔창)2021 글로벌소비자만족 大賞을 수상했다. 김대표의 케이블TV 홈쇼핑경험(GS홈쇼핑 공채 1)과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로서의 경험과 노력으로 백세로인솔이 전 세계 오피니언 리더 소비자에게 인정을 받은 것이다.

 

최근글로벌 비즈니스전문가로 이빨재단(28재단)의 글로벌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김대표는 백세로TV의 전속모델이 되어 유튜브 김태승 TV를 개국하고 발건강, 발사랑, 백세로인솔 사용소감 동영상 릴레이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심동철 작가는 김태승TV 영상을 통해 백세로인솔 골프 비거리 20YARD 더 나가기 인증영상을 찍어 화제를 모으며 김태승TV 개국이후 최단시간 구독자수를 갱신하고 있다.

 

아침이슬에 강한 ()잔디로(노진구 회장)의 골프화 100만족 판매의 성공신화를 이어 웃음은 발에서 시작된다는 발건강,발사랑 캠페인으로 백세로 인솔(기능성깔창)을 글로벌 브랜드로 만들어 가고 있는 김태승 대표의 3P 경영전략은 PEOPLE, PRODUCT, PROFIT이다.

사람, 제품,수익을 3대 키워드로 사람을 제일 중요하게 여긴다.

일본 무역회사 재직 시절, 사람이 재산인 것을 몸으로 터득한 김대표는 특유의 성실함과 끈기로 크고 작은 성공을 이룬 1인 기업의 성공 모델이다.

 

김태승 대표는 국제 라이브커머스 협회의 최재용 회장과 제 4회 도전 모바일 쇼핑호스트 대국민 오디션을 연다. 심사는 국민성우 배한성씨와 최재용회장, 쇼핑호스트 김태승 대표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 투명하고 공정한 심사를 한다. 이 협회의 상임고문인 김대표는 모바일 쇼핑호스트 제자들을 양성하고 있으며 202116천억원 규모의 라이브 커머스시장에 도전장을 내 밀었다, 주력 아이템은 백세로의 3D 지지대 인솔(기능성깔창)이다. 그 일환으로 대한민국 국민의 발 건강 발사랑 백세로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라이브커머스에 관심 있는 분은 연령에 관계없이 도전할 수 있다.

 

대상,최우수상,우수상 수상자는 훈련을 통해 모바일 쇼핑호스트로 활동할 수 있다.

  

문의 및 신청은 유튜브 김태승TV나 네이버에서 모바일 쇼핑호스트 오디션를 검색에 블로그에 댓글로 신청할 수 있으며 7월 3()까지 마감한다.

 

 

 

 

정해진 시간과 고정된 장소를 통해서만 접하는 TV홈쇼핑 보다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손에서 떼지 않는 모바일을 통해 모든 생활이 이루어 지고 있는 시대입니다.

 

쇼핑 역시 모바일로 넘어와 모바일홈쇼핑과 모바일 세상을 글로벌 비즈니스전문가 김태승 대표는 어쩌면 이 시대를 예견하며 준비해 온 사람 같았다, 철학자 세네카카의 말을 인용하며 행운은 준비가 기회를 만난을 때 온다며 모바일 시장은 최근 2~3년 사이에 급격히 성장하고 있으며, 코로나 사태까지 더해져 사용자 역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3년 후에는 10조원 규모의 매출 시장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김대표는 자신감을 보였다. 라이브커머스는 일반 홈쇼핑과는 결이 많이 다르다며 테헤란로대학교(윤범기 운영위원장)내에 라이브커머스 학과를 개설해 운영중이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