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경제/사회/환경
(주)더좋은공간. 진주조개를 기반으로 한 천연기능성도료 “아이건강” 출시
기사입력: 2021/02/02 [22:37]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진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진수 기자] (주)더좋은공간. 진주조개를 기반으로 한 천연기능성도료 “아이건강” 출시

 

▲ (주)더좋은공간. 라돈 저감하는 천연기능성도료 “아이건강” 출시

 

진주조개를 이용한 기능성 자재 기업인 ㈜더좋은공간이 다년간의 연구개발로 기능성 바이오도료 아이건강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천연진주조개 도료로 천연바이오기술과 나노실버기술을 접목하여 개발되어 화공약품이 일절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천연원료를 사용하여, 탈취, 무취는 물론 중금속도 검출되지 않아 환경친화적인 제품이다.

한국원적외선협회에서 90.2%에 달하는 원적외선 방사율도 확인되어 인체에 매우 친화적인 제품이다.

 

천연바이오도료아이건강은 사용 용도에 따라 파우더형의 퍼티겸용 기능성 분체와 가정,학교,병원 등에서 활용가능한 전용 공간용 수성도료 타입의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아이건강 제품은 물에 희석 후 교반하여 사용하는 기능성 바이오도료로 곰팡이 제거 및 탈취 성능이 우수하다. 특히 베란다, 화장실 등의 습한 지역 또는 갤러리 공간에서 탁월한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항균, 항곰팡이, 새집증후군 예방, 라돈 저감, 준불연, 친환경성, 단열 우수, 흡습, 방습 등의 효과도 우수한 것이 강점이다.

 

무엇보다 학교전용병원전용같이 전용 공간용 수성도료로 다양한 기능을 갖춘 것이 메리트다. "아이건강"이라는 제품 명칭 의미처럼 학교, 어린이집, 아이방 등에 사용함으로써 정서적 안정, 집중력 배양, 긴장 완화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또 병원 전용 기능성 도료로 의료기관, 요양병원, 산후조리원 등에서도 널리 활용할 수 있다.

 

㈜더좋은공간은올해 해외 지사 설립을 목표로 삼은 가운데 오는 2023년까지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아울러 연구개발 노력을 지속적으로 경주함에 따라 오는 2024년에는 기술, 특허 취득 성과를 거둘 예정인 가운데 천연진주조개 원료 개발 가능 제품이 천연 탈취제, 칼슘 세정제, 기능성 종이 벽지, 기능성 화장품 등으로 다양한 만큼 상품 추가 런칭에도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