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경기북부
안성시 죽산면 이장단협의회,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 응원전 펼쳐
기사입력: 2021/04/08 [13:17]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신종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죽산면 이장단협의회,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 응원전


[국제언론인클럽=신종삼기자] 죽산면 이장단협의회(회장 이광복)는 지난 6일, 각 마을이장 약 30여명이 참여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및 경기복지재단의 안성 유치를 위한 응원전을 펼쳤다.

이날 응원전은 제3차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 이전계획 발표에 따라 안성시에서 중점적으로 유치를 추진하고 있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및 경기복지재단의 안성 유치에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죽산면사무소에서 각 마을 대표인 이장들이 공공기관 유치에 대한 염원을 담아 진행됐다.

이광복 이장단협의회장은 “지난 1·2차 공공기관 이전에는 안성시가 선정되지 못했으나, 이번 3차 공공기관 이전에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경기복지재단 유치를 통해 경제 선순환과 경기도 균형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며 “죽산면민 및 안성시민의 꿈인 공공기관 유치가 현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강광원 죽산면장은 “경기도 균형발전을 위한 공공기관 안성 유치에 발 벗고 나서 모범이 되어 준 각 마을이장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안성시는 공공기관 이전 지역으로 가장 부합하는 곳이므로, 주민들이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대응논리를 모색해 유치 설득력 강화에 최선을 다 해야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죽산면에서는 청사 및 지역 유관기관에 공공기관 유치를 위한 주민 서명부를 비치하여 안성시민의 공공기관 유치에 대한 소망을 모으고, 각 단체마다 유치 응원전을 펼치는 등 안성시의 공공기관 유치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