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여행/맛집
울주군 작천정입구 카페 이너트리, 가수 박군 홍보관 개관식 열려
기사입력: 2024/03/23 [21:35]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재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재수 기자] 울주군 작천정입구 카페 이너트리, 가수 박군 홍보관 개관식 열려

 

323일 울산 울주군 작천정입구 카페 이너리트 내에서 팬클럽회원 및 작천정 벚꽃축제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트롯특전사 가수 박군 홍보관 개관식이 진행되었다.

 

▲ [사진]카페 이너리트 제공  © 김재수 기자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 출신인 가수 박군은 고향인 울주에 박군 홍보관이 생기게 되어 정말 기쁘다는 소감과 함께 박군 홍보관을 운영할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 주신 송기희 회장님께 감사함을 전하며, 전국에서 방문해 주시는 팬여러분들에게 박군 홍보관과 함께 작천정, 태화강국가정원, 반구대 암각화, 대왕암 등 울산의 문화재를 함께 관람하면서 전국에 울산을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당부 말씀을 전했다.

 

▲ [사진]카페 이너리트 제공     ©김재수 기자

 

이날 홍보관을 찾은 박군 팬카페 한 회원은 홍보관 오픈을 축하인사와 더불어 작천정 벚꽃축제 개막식 무대에서도 박군을 볼겸 인천에서 왔다.” 며 기대감을 밝혔다.

 

그리고 박군은 선한 영향력의 대명사답게 홍보관 개관을 축하해준 삼남읍과 언양읍 지역민들과 소외계층에게 기부받은 200여포의 쌀을 따뜻한 기부 나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사진]카페 이너리트 제공     ©김재수 기자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