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경기남부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수원지역 기흥지구위원회,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보라고등학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기사입력: 2024/05/29 [18:03]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유인환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수원지역 기흥지구위원회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수원지역 기흥지구위원회(회장 김기석)가 2024.05.29(수)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에 있는 '보라고등학교'에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금번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간 기흥지구위원회는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쓰인 현수막과 더불어 보라고등학교 학생들이 직접 '나는 폭력에 가담하거나, 방관하지 않겠습니다, 내가 싫은 일은 친구도 싫어해!'등의 문구가 쓰인 팻말을 들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위생품(물티슈, 칫솔세트 등) 나눔 행사를 하여 보람되고 뜻깊은 캠페인 이었다.

 

▲ 보라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위생품(물티슈 등) 나눔 행사

 

보라고등학교 강길동 교장선생님은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수원지역 기흥지구위원회가 직접 학교를 방문하여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해주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청소년들은 대한민국의 미래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교장으로서 학교폭력 등으로 힘들어 하는 인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학교폭력 예방에 누구보다 앞장서서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유인환 기자/취재국장
davolition@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