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재)국제언론인클럽
사회공헌활동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 의정부시 흥선노인복지관에 프로그램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2024/07/05 [14:52]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조치훈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조치훈기자



흥선노인복지관(관장 이정준)에서는 지난 7월 4일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박성균 지사장)와 지역사회 어르신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는 매년 지역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취약계층지원, 동물복지, 환경보호, 아동청소년 교육‧문화 지원 등 사회 공헌사업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으며 이날 전달식에서 총 400만원의 후원금을 흥선노인복지관에 전달하였고, 지역 내 문화예술의 접근성이 낮은 취약계층의 일상생활 속 문화예술을 향유하고 사회참여의 기회를 마련하는 “건강채움 시니어합창”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할 예정이다.

 

“건강채움시니어합창”은 복지관 이용회원 및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합창 기초발성법, 현장학습(전문공연 관람), 지역사회 연계 외부 문화공연 등의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으로 참여자의 성취감 및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전문적인 합창 프로그램이다.

 

박성균 의정부지사장은 “코로나를 겪으며 기부금 지원이 많이 어려웠으나,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한국마사회는 지역사회에 더 많은 기부문화를 활성화하고 취약계층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정준 관장은 “기부금을 전달해 준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에 감사드리며, 기부해주신 금액은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과 지역주민을 위하여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조치훈기자
lvlan75@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