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경상남도
합천군 대양면 8월 이장회의 개최
청렴 결의대회 및 감염병 예방교육 등 가져
기사입력: 2024/08/06 [10:01]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경훈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합천군 대양면 8월 이장회의 개최


[국제언론인클럽=김경훈기자] 합천군 대양면은 지난 5일 대양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관내 기관사회 단체장 및 이장단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8월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 앞서 보건소 보건정책과는 감염병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교육 내용은 지역사회 감염병 모니터망 개요 및 임무, 진드기 매개 감염병, 수인성‧식품매개감염병, 성매개감염병 예방수칙, 올바른 손 씻기 실습 등이었다.

회의에서는 2024년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 이주민 무료 피부진료 및 건강검진 홍보, 추파용 목초 및 사료작물 종자 신청 안내, 화재폐기물 처리 지원사업 홍보, 영농폐기물 배출 유의사항 안내, 찾아가는 홈클린 지원사업, 주민등록증 무료 재발급 홍보, 마을변호사 법률상담 홍보 등 다양한 안건이 논의됐다.

이장회의 후에는 청렴 결의 캠페인을 통해 면민과 공직자 모두가 만족하는 공정하고 투명한 행정을 다짐했다.

박창열 대양면장은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로 인해 대양면민들에게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각 마을 주민들에게 많은 홍보를 부탁드린다”며“행정에서도 면민들이 무더위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