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전라남도
강진군 다산박물관, 동아리 단체전 ‘Water!’ 개최
수수(水手)하기의 수채화 19점, 8월 선보여
기사입력: 2024/08/06 [10:00]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서중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강진군 다산박물관, 동아리 단체전 ‘Water!’ 개최


[국제언론인클럽=김서중기자] 강진군 다산박물관에서 8월 3일부터 31일까지 강진여성친화동아리 ‘수수하기’의 단체전 ‘Water!’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그림 동아리 ‘수수하기’ 6인이 ‘Water!’라는 주제로 산사와 제비꽃, 옴천 가는 길, 꽃길로, 행복한 연못, 목포(구) 등대, 설죽 등 작품 19점을 선보인다.

수수하기의 작가들은 김명순, 마은희, 박미영, 이지호, 정우민, 최성순 총 6명으로, 현재 모두 강진에 거주 중으로, 강진군 도서관에서 운영하는 수채화 수업을 들으며 모임을 구성하게 되었다.

수수하기의 의미는 물 수(水), 손 수(手)의 한자 뜻을 담아, 내 손으로 물감을 자유롭게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의미로, 비록 아마추어 작가들이지만 프로 못지않은 열정을 보여주며, 다양한 활동 및 전시를 펼쳐 나가고 있다.

다산박물관장은 “8월 여름 휴가철에는 다산박물관에서 저마다의 특색이 있는 수채화 작품 관람으로 시원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시는 다산박물관(강진군 도암면 다산로 766-20) 1층 다산갤러리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