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연예/스포츠
한국-타지키스탄 간 전통의상 패션쇼 -티포에스 김종배
-타지키스탄에서 행사
기사입력: 2021/06/11 [12:02]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원국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원국 기자] 타지키스탄 국립수립 29년을 기념해 열린 이 날 행사에는 한복진흥회 소속 세계의상을 통해 한국&타지키스탄 간 전통의상 패션쇼를 진행하였다.

▲ 주한 타지키스탄 대사관 유스프 샤리프조다(Yusuf-Sharifzoda) 대사와티포에스 김종배 대표  © 김원국 기자


이날 행사에는 타지키스탄 유수프 샤리프조다 대사와 진향자 디자이너, 국제언론인클럽 김원국 사무국장, 최성우 감독, 유니버설 모델협회 김수정 대표, 티포에스 김종배 대표, 타지키스탄 대사관 외교관, 기타 주한 외교사절 등 많은 각계 전문가와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황리 패션쇼를 가졌다.

 

티포에스 김종배 대표는 이렇게 좋은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고 이날 유스프 샤리프조다 대사 가 직접 감사장을 수여하였다.

 

▲     ©김원국 기자

 

티포에스는 국내 유일 주름제거 특허 인증 주름제거 밴드로 관리하고 싶은 주름 고민, 정확한 목표 부위에 밴드를 부착하여 주름을 제거하는 특허상품이다.

 

진향자 이사장님은 전 세계가 코로나 이후 관광이나 여행, 통상 등 경제 문화 활동이 얼어붙었는데 이번 패션쇼를 통해 이 분위기를 깨뜨려보자는 생각이다. 양국 간 방역과 백신의 협력을 통해 보다 이른 시일 내에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가기를 바란다며 다음 해에는 타지키스탄에서 행사가 이루어지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철저하게 코로나 방역 및 참가 인원수 제한을 지키며 진행하였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