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정치/외교/의회
한숙경 전남도의원, 전남 동부지역본부 홍보기능 강화 촉구
기사입력: 2024/11/06 [10:07]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윤진성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언론인클럽=윤진성기자]전남도의회 한숙경 의원(더불어민주당ㆍ순천7)은 지난 115일 열린 전남도 동부지역본부 기획홍보담당관 행정사무감사에서 동부지역본부의 열악한 홍보 인프라 개선을 강력히 촉구했다.

 

한 의원은 이날 감사에서 도청 홍보예산이 70억 원인데 반해 동부지역본부는 99천만 원에 불과해 그 격차가 7배에 달한다여수, 순천, 광양 등 동부권은 인구 밀집이 높은 지역으로 도정 홍보를 위해서는 예산 확대가 시급하다고 지적했다.

 

특히, 동부지역본부에는 기자실과 브리핑룸이 없어 동부권 관련 주요 현안을 알리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점도 문제로 제기했다.

 

한 의원은 동부권 의원들과 관계자들이 기자회견을 하려면 도청까지 와야 하는 불편을 겪고 있다효율적인 의정활동과 업무수행을 위해서는 기자실과 브리핑룸 설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에 김규옹 전남도 기획홍보담당관은 동부권 홍보를 위해 예산 증액을 추진하고 있다면서도 공간 부족으로 기자실과 브리핑룸 설치는 현재로서 쉽지 않은 상황이다고 답변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