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JCNEWS=김재수 기자]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과 미국냅시모어대학교와 협약식 가져...
2024년11월19일 서울강서구 중앙교회에서 행정안전부 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과 미국냅시모어대학교와 협약식를 갖고 앞으로 양사간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자고 밝히고 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 강길원원장은 미국냅시모어대학과 협약식을 하여 매우기쁘다고 말하고 행정안전부에서 실시하고 있는 국민안전교육진흥기본법 생애주기별안전교육 커리큘륨을 이용한 안전교육학과를 미국대학에 설치운영하며 한국에도 냅시모어대학 한국서부지사장으로 임명하고 학사.석사.박사과정을 교육한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 장성우위원장은 진흥원 최초로 교육학 박사학위를 수여받고 앞으로 국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씀하셨고 냅시모어 홍용표이사장은 앞으로 양사가 협의한대로 양국의 국민들이 안전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하였다.
행사에 참석하신 김도연총괄본부장 그리고 양사관계자 일부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항리에 끝났다. 후원사로는 전주코리아모터스. 타이어테크가 후원하였다 후원사 나정환대표는 앞으로 대한민국을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 하겠다고 말했다.
▲ 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과 미국냅시모어대학교와 협약식 가져... ©김재수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