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언론인클럽=서울)김원국기자=지난 4월 25일, 동대문 DDP 패션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제12회 2025 하이틴 명성황후·세종대왕 모델 대회'에서 쾌활하고 다정한 매력의 허찬 군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인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K브랜드방송진흥원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개성 넘치는 하이틴 모델들이 아름다운 한복 자태를 뽐내는 축제의 장이었다.
특히, 허찬 군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뛰어난 친화력으로 참가자들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인기상을 차지했다.
사교성 만점, 비율까지 완벽! 모두가 좋아하는 '인싸' 허찬 군
허찬 군은 쾌활한 성격과 누구에게나 먼저 다가가는 다정함이 매력적인 소년이다. 처음 만난 동생이나 형들과도 금세 친해질 정도로 뛰어난 친화력을 자랑하며,운동을 좋아하는 활발한 모습은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또한, 뛰어난 신체 비율은 어떤 옷이든 완벽하게 소화해내 모델로서의 가능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비록 수상 소감은 간략하게 전해지지 않았지만, 허찬 군의 밝은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는 이미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허찬 군의 무대를 지켜본 관계자들은 "밝고 긍정적인 성격 덕분에 대회 내에서도 인기가 매우 많았다. 뛰어난 친화력과 모델로서의 매력까지 겸비한 허찬 군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제12회 2025 하이틴 명성황후·세종대왕 모델 대회'에서 인기상을 수상하며 빛나는 매력을 인정받은 허찬 군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