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핫이슈
연예핫이슈
광고주가 반한 매력' 제12회 2025 하이틴 명성황후·세종대왕 모델 대회, 오은서 군 '광고주가 뽑은 모델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25/05/13 [13:49]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원국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언론인클럽=서울)김원국기자=지난 4월 25일, 동대문 DDP 패션몰에서 K브랜드방송진흥원 주관으로 개최된 '제12회 2025 하이틴 명성황후·세종대왕 모델 대회'에서 다재다능한 끼와 매력을 발산한 오은서 군(12세)이 광고주가 뽑은 모델 대상을 차지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 오은서  © 김원국 기자

이번 대회는 하이틴 모델들이 전통 의상인 한복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톡톡 튀는 개성과 잠재력을 선보이는 자리였다. 

 

특히, 오은서 군은 명성황후와 세종대왕의 정신을 기리는 대회 취지에 걸맞게 늠름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광고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영예의 대상을 거머쥐었다.

  © 김원국 기자

 

운동, 만들기, 사교성까지 만능 소년 오은서 군의 빛나는 존재감

 

평소 운동과 만들기를 즐기며,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주변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오은서 군은 무대 위에서도 특유의 활력과 넘치는 끼를 선보였다. 

  © 김원국 기자

 

활동적인 움직임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기는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친화력과 리더십을 발휘하는 모습은 광고 관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꿈을 향해 더욱 노력할게요!" 오은서 군의 당찬 수상 소감

 

광고주가 뽑은 모델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은 오은서 군은 "이번 무대에서 패션쇼를 하면서 또 다른 제 멋진 모습을 발견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매번 무대에 설 때마다 더 멋있고 당당해지는 제 모습을 많은 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고 기뻤습니다."라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다음 무대에서는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더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이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점점 더 멋진 남자로 성장하네요!" 관계자들의 뜨거운 반응

 

오은서 군의 무대를 지켜본 관계자들은 "이번 무대에서도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광고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성장할수록 더욱 멋있어지고 남자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오은서 군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제12회 2025 하이틴 명성황후·세종대왕 모델 대회'에서 '광고주가 뽑은 모델 대상'을 수상한 오은서 군은 앞으로 다양한 광고 및 모델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매력을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K브랜드를 알리는 데 어떤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