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핫이슈
연예핫이슈
제12회 2025 하이틴 명성황후 모델 대회 성료, 만 13세 김지나 명성황후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25/05/13 [13:40]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원국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언론인클럽=서울)김원국기자=지난 4월 25일,동대문 DDP 패션몰에서 '제12회 2025 하이틴 명성황후 모델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 김지나  © 김원국 기자

 

K브랜드방송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대회에서 만 13세의 김지나 양이 영예로운 하이틴 명성황후 대상에 선정되었다 

 

김지나 양은 예의 바른 태도는 물론, 스포츠, 댄스, 음악 등 다방면에 뛰어난 재능을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 김지나  © 김원국 기자


또한, 창의력과 언어 능력까지 겸비하여 차세대 모델로서의 잠재력을 충분히 보여주었다.

 

김지나 양은 수상 후 소감을 통해 "2025년 4월 25일에 진행한 명성황후 선발대회에 참가하여 정말 뜻밖에도 일등의 상을 받았습니다.제 노력이 드러나기 시작하는 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심사위원분들께 저를 뽑아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앞으로 더 노력하여 더욱더 성장하는 키즈모델 김지나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하며 기쁨과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참가자들의 재능과 끼를 발산하는 장이 되었으며, 김지나 양의 대상 수상을 통해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