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핫이슈
경제핫이슈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TSID 금고,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선 보인다
기사입력: 2025/06/25 [08:45]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진수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충북 음성에 들어 설 TSID 금고 조감도(정면)


[국제언론인클럽=김진수기자] (주)티에스아이디바비엥(대표이사/회장 박경자)은 세계 최초로 해킹이 불가능할 뿐 아니라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TSID 금고를 대한민국에서 분양한다고 밝혔다.

TSID 금고는 로그인이나 비밀번호가 필요 없으며, 해킹이나 도용, 도난 등의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어 더욱 안전하다.

또한 안전한 금고만으로 그치지 않고 상속이 가능하며, 재 임대 사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자산으로 평가되어 여러 개의 금고를 분양받는 이들도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며, 새로운 투자처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TSID 금고는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게 나의 자산을 보관해 줄 수 있으며 ▲위탁관리 전문가를 통한 재임대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 ▲온라인 금고를 개인 스토리 박물관 및 중요 서류 보관소로 사용 ▲온라인 수장고에 보관된 작품을 각 국 나라별 전시 판매로 매월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TSID 금고는 분양가가 기본 1,800만원으로 1회 50년간 임대로 진행되며, 크기에 따라 더 큰 금액으로 분양 받을 수 있다.

세계 최초로 개인 금고가 한정수량으로 분양되는 만큼 기업이나, 단체장, 무역 사업 종사자, 예술가, 종교인은 물론 가상자산(코인 등)을 많이 가지고 있는 개인들도 임대 분양에 띄어들 것으로 보여 얼마나 빠른 시간에 완판이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본 기술은 ▲TSID 신기술 검증 "국가공인 1등급 보안 GS 인증" ▲TSID 비고정값 인증 신기술 신속확인서 획득 ▲2021 조 바이든 대통령상 수상 ▲2024 CED 혁신상에 선정되는 쾌거를 올려 검증단계를 넘어섰다는 평가다.

박 회장은 "해킹이 없고, 내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TSID 금고를 선보이게 돼서 너무 기쁘다"면서 "이 시스템이 세계 공익을 위해 쓰여져, 보람된 세상이 오면 좋겠다. 많은 분들이 TSID 금고 임대분양에 동참해 주시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 충북 음성에 들어 설 TSID 금고 조감도(우측면)


▲ 충북 음성에 들어 설 TSID 금고 조감도(좌측면)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