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핫이슈
사회
법무법인유연-서울중앙요양병원, 고령사회 법률·의료 복지 강화 위한 맞손
어르신 권익 보호·법률 상담 지원과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로 삶의 질 향상 목표
기사입력: 2025/09/23 [21:13]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조영복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조영복 기자

 

법무법인유연-서울중앙요양병원, 고령사회 법률 및 의료 복지 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고령화 사회의 어르신들을 위한 법률 및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해 법무법인유연과 서울중앙요양병원이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양 기관은 고령층의 권익을 보호하고 보다 나은 삶을 지원하고자 손을 맞잡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은 법률 지원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요양병원 환자들에게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보장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특히 어르신들이 겪는 다양한 생활 법률 문제에 대한 상담을 통해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 증진에 기여할 예정입니다.

 

법무법인유연 임대영 대표변호사 는 “어르신들이 법률적 어려움 없이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법률 자문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서울중앙요양병원 김진호 병원장 또한 “환자 중심의 의료 환경 속에서 어르신들의 전반적인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이 공익 실현에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경기도 의정부지부
취재부/국장
조영복 기자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