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패션/뷰티/자동차
패션뷰티
앤드뷰티, 와디즈에서 ‘하이바이하이 오코루’ 헤어 2종 출시
기사입력: 2021/08/14 [01:25]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태희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태희기자] 앤드뷰티, 와디즈에서 하이바이하이 오코루헤어 2종 출시

 

▲ 앤드뷰티, 와디즈에서 ‘하이바이하이 오코루’ 헤어 2종 출시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앤드뷰티에서는 와디즈펀딩을 통해 신제품 하이바이하이 오코루 실키 헤어 트리트먼트’, ‘ 하이바이하이 오코루 캐시미어 헤어 에센스를 런칭했다.

 

두 제품은 와디즈에서 712일 오픈예정을 통해 스토리가 공개되었고, 많은 서포터들의 관심으로 23일 정식 오픈 하루만에 목표 달성률 400%를 달성, 최종적으로 725% 초과 달성하며 많은 관심속에 성공적으로 펀딩을 종료했다.

 

하이바이하이 오코루 실키 헤어트리트먼트는 씻어내는 타입으로 모발의 근본적인 영양공급에 집중한 제품이며, ‘하이바이하이 오코루 캐시미어 헤어 에센스는 씻지 않는 타입으로 외출 전 샴푸 후 사용하여 모발에 영양공급과 세팅이 가능하다.

 

두 제품은 한방울의 물로도 되살아난다는 극한의 건조한 사막에서도 살아남는 생명력을 지닌 부활초성분이 함유되어 모발의 근본적인 영양공급에 집중 케어를 목적으로 개발되었으며,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하게 퍼지는 우디& 머스크 향으로 고급스러운 명품 향수의 향을 구현하여 머리카락 전체를 감싸준다. 또한, 피부저자극테스트 임상을 통해 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어 민감한 두피를 가진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앤드뷰티관계자는 와디즈에서 성공적인 런칭을 발판삼아 앞으로 자사몰에서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며, 추후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후 런칭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