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전라남도
목포시, 태풍 오마이스 대비 태세 점검
유관기관 등과 상황판단회의 개최해 피해 최소화 방안 논의
기사입력: 2021/08/23 [11:27]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박성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박성 기자] 전남 목포시가 제12호 태풍 오마이스상륙에 대비해 23일 긴급 상황판단회의를개최했다.

 

▲ 제12호 태풍 ‘오마이스’ 상륙에 대비해 23일 긴급 상황판단회의를 개최했다.(사진=목포시 제공)  © 박성 기자

 

 

오마이스세력을 키우며 북상 중으로 목포 지역에는 23일 밤에 접근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에 시는 재난관리부서 14개 부서 및 목포기상대, 목포소방서 등 유관기관과 함께 상황판단회의를 열고 재난취약계층 관리, 옥외 광고물 강풍 대비, 정전 대비, 산사태 위험지역 예찰활동 등을 강화하기로 했다.

 

시는 도로시설물, 방조제, 교량 등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해안가 등 저지대 침수에 대비해 배수펌프장도 점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태풍 발생 시에는 인명 및 재산피해가 최소화되고 시민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목포경찰서, 소방서 등 유관 기관과 총력을 다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기상 상황을 수시로 확인하고 침수 우려가 있는 시설물에 대한점검과 간판, 물건 등이 강한 바람에 날아가지 않도록 안전조치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