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행사및시상
민영뉴스통신사 우리뉴스 & (재)국제언론인클럽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1/08/31 [10:59]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진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진수 기자] 민영뉴스통신사 우리뉴스 & (재)국제언론인클럽 업무협약  체결

 

▲ 사진=우측부터 송 운 회장(우리뉴스) 김재수 이사장(국제언론인클럽)     ©김진수 기자

 

지난 30일 우리뉴스 본사에서 민영뉴스통신사 우리뉴스 송운(대표이사 회장)와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이사장)은 상호 업무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민영뉴스통신사 우리뉴스 송 운 회장, 송 용 부회장, 이형노 총괄국장이 참석 하였고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 이사장,박동규 업무이사,김원국 사무국장등 관계자들이 참석 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민영뉴스통신사 우리뉴스와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은 다양한 국내외 뉴스서비스를 제공하고 협약에 따라 동반성장을 도모하며, 상호발전을 위한 협력 관계를 맺었다.

민영뉴스통신사 우리뉴스 송 운 회장은 이번 협약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상호 우호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동반성장은 물론 공동의 상호발전을 위하여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은 언론인들의 친목 및 복지후생증진과 언론문화 창달, 국민의 알 권리와 공익보도, 국제 언론인과 연대 등을 목적으로 설립된 시민 네트워크로 미국 뉴욕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한국본부에는 약 1700여명의은 시민기자 & 청년기자단이 활동 중이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