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연예/스포츠
추리 멜로 2부작 ‘다이아몬드 호텔’ 동아TV 추석특집 18·21일 방영
기사입력: 2021/09/06 [13:28]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진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진수 기자] 추리 멜로 2부작 ‘다이아몬드 호텔’ 동아TV 추석특집 18·21일 방영

 

추리 멜로 2부작 드라마 다이아몬드 호텔이 추석 연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해 펼쳐지는 심리전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애틋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다이아몬드 호텔’(제작 에이필름, 연출 원유진)은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채널 동아TV에서 추석 연휴기간 방영이 확정됐다. 

 

배우 윤송아를 비롯해 이풍운, 노치만, 진우진, 양지일, 나예린, 임채영이 출연한다. 아이돌그룹 핫샷의 윤산, 머스트비(MustB) 시후, 태건도 깜짝 캐스팅 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태건은 윤송아와 함께 최근 공개된 OST Part.1 ‘사랑이 스며들어가창에 참여해 호응을 얻었다. 

 

아버지로부터 다이아몬드를 만드는 법이 적힌 책을 물려 받은 주인공 권유리(윤송아 분). 정작 본인은 그 책의 진가를 모르고, 이 사실을 알고 접근하는 4명 꽃미남과의 에피소드가 전개된다. 

 

 

아버지의 유품인 다이아몬드 도난 사건이 발생하는 등 크고 작은 사건 사고가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흥미진진한 추리와 달달한 로맨스가 펼쳐져 쏠쏠한 재미를 전하는 작품이다. 반쪽 뿐인 책의 또 다른 반쪽의 행방이 아버지의 죽음과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게된 후 변모하는 권유리의 반전 매력도 눈여겨 볼만하다.

 

▲ [사진제공=에이필름]     ©김진수 기자

 

 

 

전설의 도둑 이상민(양지일 분)과 초보 탐정 권유리가 어떤 로맨스를 펼쳐갈지, 아버지 죽음의 비밀을 풀어가는 활약을 지켜보며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극본과 연출을 맡은 원유진 감독은 CF 광고로 입지를 다져 온 가운데 극 전개에 기발함이 돋보이는 것도 눈여겨 볼만하다.

 

 

 

제작사 에이필름 관계자는 “OTT 플랫폼 진출을 위한 첫 콘텐츠로 기획한 작품 다이아몬트 호텔이 동아TV 추석 연휴 특별편성을 통해 시청자 여러분들을 만나게 됐다재미있고 유쾌함이 느낄 수 있는 웰메이드 드라마로서 연휴 기간 동안 안방극장에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드라마 다이아몬드 호텔918() 오후 3120분 연속 방송, 921() 오후 3시 재방송된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