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정치/외교/의회
완도해경, ‘제21회 국제연안정화의 날 기념’ 해양환경 사진 전시회 개최
기사입력: 2021/09/13 [09:09]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윤진성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완도해양경찰서(서장 안성식)는 제21회 국제연안정화의 날(9.18)을 기념하여 해양환경 보전활동의 중요성과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유도를 위하여 ‘해양환경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국제연안정화의 날은 해양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전 세계인의 환경보전캠페인으로, 1986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되었고, 우리나라는 2001년부터 참가해 올해로 21회째를 맞았다.

 

완도해경이 주관하는 이번 ‘해양환경 사진사진 전시회’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추석연휴 도서지역 유동인구가 많은 완도항 여객선터미널 1층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 해양오염 방제활동 △ 해양환경 홍보 관련 사진 등 20여 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완도해경 관계자는 “사진 전시회를 통해 국민들에게 바다의 소중한 가치와 의미를 알리고 해양환경 보전의 필요성을 인식시키며, 해양환경에 대한 큰 관심을 바탕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바다 만들기에 적극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