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나눔/기부
경기도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코로나19 팬데믹 극복 MOU 에프엠88, ‘KF94마스크’ 무료 배포해 승객 ‘방역’에 철저 전국 최초로 시행하는 ‘캠페인’으로 세계적 주목받을 듯
에프엠88, ‘KF94마스크’ 무료 배포해 승객 ‘방역’에 철저
기사입력: 2021/09/14 [21:46]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진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진수 기자] 경기도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코로나19 팬데믹 극복 MOU

전국 최초로 시행하는 캠페인으로 세계적 주목받을 듯...

 

 

▲ 사진=경기도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대표 김진섭, FM88 대표 서승원, 경기도 건설교통위원회 김명원 위원장 외 관계자     ©김진수 기자

 

 

경기도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김진섭)과 종합기획사인 에프엠88(대표 서승원)은 지난 910일 오전 경기도민의 코로나19 팬데믹 극복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수원에 위치한 조합 세미나실에서 있은 이날 협약의 내용은 택시 승객에게 ‘KF94 마스크를 무료로 나눠 줌으로써 경기도 내에서 운행 중인 개인택시가 코로나 방역 서비스에 앞장선다는 것이다. 또한 에프엠88은 마스크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협력한다는 것으로 이러한 캠페인은 전국에서 최초로 시행돼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에프엠88 서승원 대표는 이날 협약식의 의미에 대해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에 따라 점점 희박해지는 국민들의 방역 의식을 고취시키는데 궁극적인 목적이 있다우리는 이 캠페인을 경기도에 기반을 두고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진섭 이사장은 현재 경기도 내에는 27천여 대의 개인택시가 운행 중이다. 따라서 이용 승객 수도 적지 않은데 그동안 조합 차원에서도 방역 문제를 심각하게 관리해 왔다도내 31개 시·군 지역 조합장과 유기적 체계를 만들어 이 캠페인을 반드시 성공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명원 위원장도 참석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제는 방역택시’ ‘안심택시라는 별칭을 얻을 것 같다아마도 이 프로그램은 세계적 이슈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캠페인은 에프엠88이 기업, 단체, 개인 등의 후원을 받아 ‘KF94’ 마스크를 준비하게 되며 후원 측의 명의로 각 지부 조합에 전달돼 택시 이용 승객에게 배부된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