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전라남도
영암군 보육교직원 직무교육 및 방역 교육 실시
기찬 영암! 슬기로운 어린이집 생활 운영
기사입력: 2021/10/20 [09:36]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박성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박성 기자] 전남 영암군은 지난 19일 삼호종합문화체육센터 대강당에서 보육교직원 직무교육을 영암군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실시했다.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리체계를 수립하여 어린이집 38개소에 대하여 방역수칙 메뉴얼 준수 여부에 대해 매월 점검하고 있다. (사진=영암군 제공)  © 박성 기자



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40명이 참석한 이번 교육은영암소방서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심폐소생술 교육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기찬 영암! 슬기로운 어린이집 생활 운영교육을실시하였다.

 

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리체계를 수립하여 어린이집 38개소에 대하여 방역수칙 메뉴얼 준수 여부에 대해 매월 점검하고 있으며

 

아동과 보육교직원, 부모가 생활 속에서 방역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추진하여 매월 우수사례를 비대면으로 공유하며 슬기로운 어린이집 생활 운영에 적극 추진하였다.

 

영암군 관계자코로나19 상황에서 안전하게 어린이집 운영을 해 온 보육교직원들의 노력을 격려한다보다 나은 보육환경에서 질 높은 보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보육정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