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인터뷰
경주시, ‘2021년 청년마을 만들기 지원 사업’ 공모 오픈토론방 운영
‘청년마을 만들기 지원 사업’에 관심 있는 청년 위한 지원 이어가
기사입력: 2021/02/10 [18:42]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송지연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언론인클럽(GJCNEWS)=송지연기자] 경주시가 지역 청년들의 타 지역 유출을 방지하고 도시 청년들의 지역 내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진행되는 ‘청년마을 만들기 지원 사업’ 공모와 관련한 오픈 토론방을 운영한다.

오픈 토론방은 이달 9일부터 25일까지 매주 화·수·목요일 14시~16시에 국제문화교류관과 문정헌 등지에서 진행되며 ‘청년마을 만들기 지원 사업’에 관심 있는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공모기간 동안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상시 운영해 토론과 관련된 일정·장소를 공지하고 언제든지 상호 의견을 나누는 등 자유로운 소통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오픈 채팅방은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검색란에서 ‘경주시 청년마을 만들기’를 검색하거나 QR코드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2021년 청년마을 만들기 지원사업’은 △공간 조성(주거·커뮤니티·취업과 창업 공간 등 청년 활동 공간) △프로그램 운영(창업 교육·지역탐방·문화 활동 등 청년 체험 프로그램) △네트워크(주민-청년과 교류 협력) △홍보(홍보 콘텐츠 제작, 온·오프 활동) 등의 분야에서 공모를 진행중이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