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패션/뷰티/자동차
패션뷰티
조르쥬레쉬, 스테디 셀러 ‘겨울 신상 니트’ 출시
기사입력: 2021/11/30 [09:59]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서중 국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벨벳니트 블랙  © 김서중 국장



[GJCNEWS=김서중 국장 기자]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레쉬(Georges rech)가 겨울 신상품으로 글리터 벨벳 터틀 니트 3종과 울 블렌디드와플 터틀 니트 3종을 선보인다.

 

▲ 벨벳니트 틸그린  © 김서중 국장



조르쥬레쉬의
 글리터 벨벳 터틀 니트는 은은한 광택감으로 밋밋하지 않으며 우아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유연한 하찌 조직을 몸판으로 편직해 로우 게이지이나 무겁지 않게 착용할 수 있어 올겨울 데일리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며, 풍성한 벨 소매 디자인과 여성스러운 어깨라인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 와플터틀니트 핑크  © 김서중 국장



조르쥬레쉬의 또 다른 스테디 셀러 니트인 울 블렌디드 와플 터틀 니트는 울이 함유된 고급스러운 원사로
 부드럽고 구김이 적은 것이 특징이며, 접어 입을 수 있는 기장의 터틀넥으로 활동하기 불편하지 않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소매는 여성스러운 퍼프 슬리브 스타일이며, 전체적인 핏은 부해 보이지 않고 포근하고 넉넉한 착용이 가능하다.

 

 

▲ 와플터틀니트 퍼플  © 김서중 국장



조르쥬레쉬의 
겨울 니트 신상품은 오는 30일(화), 1(수) 오전 롯데홈쇼핑 방송과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