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패션/뷰티/자동차
패션뷰티
말본골프, 흑호해 시즌한정 ‘블랙타이거 컬렉션’ 공개
2022년 흑호해 맞이한 시즌한정 컬렉션.. 남다른 취향 즐기는 MZ골퍼 겨냥
블랙타이거로 변신한 버킷의 다채로운 로고플레이, 강렬한 타이거패턴 등 눈길
말본골프, 2022년 매출 목표 550억원...2월에만 총 7매장 열며 쾌조의 출발
기사입력: 2022/02/10 [10:36]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서중 국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말본골프 2022 SS 블랙타이거컬렉션 스타디움 자켓  © 김서중 국장


[GJCNEWS=김서중 국장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2022년 임인년 흑호해를 맞이해 봄 신상품 블랙타이거(Black Tiger)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시즌한정으로 만날 수 있는 희소성을 지녀, 남다른 취향을 추구하는 MZ(밀레니얼+Z)골퍼를 겨냥한다.  

 

▲ 말본골프 2022 SS 블랙타이거컬렉션 피스테  © 김서중 국장


브랜드 로고플레이의 다양한 변주는 말본골프 특기 중 하나. 흑호해 스페셜 에디션인 이번 캡슐컬렉션도 예외는 아니다. 말본골프의 상징 골프공 버킷(BUCKETS)은 썬캡을 쓰고, 물구나무 선 채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블랙타이거로 변신해 컬렉션에 위트를 더한다. 여기에 말본골프 고유의 힙한 분위기에 강렬한 타이거 패턴을 포인트로 사용해 팝 아트적 느낌마저 가미하며 생동감을 더했다. 

 

▲ 말본골프 2022 SS 블랙타이거컬렉션  © 김서중 국장


컬렉션은 기본티셔츠와 스웨터, 스웻셔츠, 아우터 등 의류와 모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일교차가 심한 봄철 라운딩에서 레이어링(겹쳐입기) 착장 활용도를 높이도록 경량의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여유로운 소매실루엣,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해 어깨와 팔 등 상체회전이 많은 스윙 동작에도 쾌적함과 활동성을 높였다. 

 

 

▲ 말본골프 2022 블랙타이거 컬렉션 타이거패턴  © 김서중 국장


이 중, 단연 눈에 띄는 아이템은 
스타디움 자켓과 이번 시즌 새롭게 추가된 피스테이다. 베스트셀러 스타디움 자켓은 실루엣, 디자인, 컬러 등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자켓 뒤 면에 블랙타이거로 메이크오버 한 빅사이즈 버킷이 눈길을 끌고, 타이거패턴을 적용한 안감으로 감각을 더 했다. 여기에 이전 시즌 대비, 기장과 품에 여유를 준 릴렉스 핏, 플랩형 아웃포켓(뚜껑이 달린 주머니)에 지퍼장치를 더해 수납의 안정성까지 높였다. 컬러도 그린, 네이비, 베이지 총 3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