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핫이슈
경제핫이슈
제이디하운 공유오피스, 온라인 마케팅 및 해외바이어 연결 시스템 구축
- 상주 · 비상주 사무실 공유만이 아닌 비즈니스 확장에 도움 주려
- SNS기자연합회 협력으로 홍보마케팅, 언론방송, 사회공헌, ESG경영, 해외 진출까지
기사입력: 2022/11/11 [17:12]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진수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사진= 제이디하운 공유오피스


[국제언론인클럽=김진수기자] 제이디하운 공유오피스는 서울 역세권인 강남, 역삼, 선릉, 논현에 위치한 총 9개 지점에서 상주사무실과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단순히 소호사무실을 임대해주는 강남 공유오피스가 아닌 중소벤처기업과 스타트업 중심의 실질적인 컨설팅, 홍보마케팅, 브랜딩기획, 글로벌마켓지원, 세무지원, 법무지원, 정부정책지원금 연결, 해외진출까지 함께 노력하고 있다는 점이 타 공유오피스와 차별화되는 점이다.

제이디하운 관계자는 “K바우처로 진행됐던 온라인 마케팅과 TV CF광고 등 홍보 마케팅을 글로벌청년창업가재단, SNS기자연합회와 협력하여 제이디하운 상주사무실과 비상주사무실 기업들에게 지원하기 시작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자리만 공유하고 추가 옵션으로 비용 부담이 증가하는 소호사무실이 아닌 높은 가성비로 스타트업, 벤처, 중소기업의 비즈니스를 확장하는데 기여하는 상주 · 비상주 사무실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강남, 역삼, 선릉, 논현 상주사무실은 100% 창가 사무실, 회의실 무료, 복사기·팩스 무료, 커피 휴게실 무료, 24시간 출입이용, 월 주차가능, 세무 · 노무 · 법무 전문가 상시배치, 홍보 마케팅 지원 등의 업무서비스를 제공한다.

소호사무실 공간을 맞춤식 인테리어로 구성할 수 있으며, 계약기간 중 인원에 따라 공간을 줄이거나 늘릴 수도 있다. 이에 따른 임대료 변경도 가능하다.

비상주사무실은 강남 최저가인 월 2만8천 원으로 이용 가능하며, 주소등록, 우편물대행, 회의실무료, 세무 · 법무, 홍보마케팅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재 3,000개 이상의 사업자가 등록되어 있다.

한편, 제이드하운은 SNS기자연합회 및 글로벌마케팅사를 운영하고 있는 김용두 회장의 합류로 언론보도, 바이럴마케팅, SNS 온라인마케팅, TVCF광고, 사회공헌, ESG경영, 해외 진출 및 바이어 매칭 서비스 등이 강화되면서, 공유오피스 업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제이디하운 공유오피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 위 이미지 클릭시 제이드하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