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전라남도
보배의“섬” 진도군 진도춘란 전시회…엽예품 등 100여점 전시
박종진씨 진도군수상, 차고욱씨가 진도군의회의장상 수상
기사입력: 2022/11/14 [14:18]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박성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진도난우회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도춘란 엽예품 전시회와 나눔 행사를 열었다. (사진=진도군 제공)  © 박성 기자



[GJCNEWS=박성 기자] ‘2022 진도춘란 엽예품 전시회가 진도군에서 개최됐다.

 

14일 진도군에 따르면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동안 진도군향토문화회관 기획전시실 2층에서 진도난우회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도춘란 엽예품 전시회와 나눔 행사를 열었다.

 

난초의 아름다운 잎을 감상하는 춘란 엽예품 전시회는 우수작 100여점이 전시되었으며, 춘란 산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무료 춘란 나눔 행사도 같이 진행했다.

 

▲ 김희수 진도군수는 “난초의 아름다운 잎을 감상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 한창석 진도난우회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 난이 진도군의 새로운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발전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사진=진도군 제공)  © 박성 기자

 

출품작 가운데 진도난우회 박종진 회원의 작품 금강산이 진도군수상을 또 차고욱 회원의 작품 사계가 진도군의회의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난초의 아름다운 잎을 감상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 한창석 진도난우회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앞으로 난이 진도군의 새로운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발전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